카테고리 없음 2019. 8. 7. 22:53

토플시험 응시자가 직접 말하는 토플시험장소 정보! 강남 메이플넥스/군장대 편

 

토플시험 응시자가 직접 말하는

토플시험장소 정보!

오늘은 강남 메이플넥스과 군장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강남 메이플넥스 시험장

강남 메이플넥스 시험장은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시험장입니다!

메이플넥스는 확실히 시험 전문 센터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시설도 잘 되어 있고,

분위기도 더욱 체계적인 느낌이라고 하는데요

자리는 들어가는 순서대로 앉아서 양 옆에 앉은 분들과 속도 차이가 거의 나지 않고,

칸막이는 두꺼운 회사용 파티션으로 되어 있고 굉장히 튼튼해서 아늑한 느낌까지 든다고 합니다!

처음에 들어가서 대기하는 공간이 조금 많이 춥지만, 거의 야외같은 느낌이라 겨울에는 특히나 더 추운 거 같다고 합니다.

그래도 시험실 분위기도 차분하고 전체적으로는 좋았던 시험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서약서 읽는 공간이 시험실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어느 시험장에서도 커버되지 않는 리스닝시간에 들리는 스피킹 소리는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후기의 주인공은 C랩실에서 시험을 봤는데

다른 실 분들보다 다들 빨리 도착하신 편이었어서 9시 15분 쯤에 갔는데도 중간 번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리스닝 중반부터 스피킹 소리가 들려서 집중하기가 조금 힘들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이 부분은 어떤 시험장에 가도 생기는 일이기 때문에 시험장 문제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시험장 컨디션은 거의 최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인기가 많아서 예약도 빨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인공이 보는 날에는 귀마개 미리 보여드리면 허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간식은 시험 보기 전에 지정된 테이블 위에 올려두셨다가 쉬는 시간에 본인거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피킹 시작할 때 바로 버튼 누르지 않고 템플릿 그려도 아무 문제 없었다고 합니다.

부정 행위로 처리하는 시험장도 있다고 하는데

 안쪽까지 감독관들이 들어오지 않으시고

오시더라도 크게 문제될 거 같지는 않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군장대

오늘 후기의 주인공은 A 랩실에서 봤었고,

시험 2-3일 전에 시험장 옮긴다고 연락이 왔었다고 합니다!

청원빌딩에서 봤었고, 시험장 수용인원 정말 정말 많았다고 하는데요

여기서 드리는 꿀팁은 무조건 일찍 가시기 바랍니다.

일찍가셔야 최대한 문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구석 자리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귀마개 끼고 시험보시면 아무리 옆에 사람이 많아도 신경안쓰인다고 하네요

 

 

자리가 좁긴 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노트테이킹 공간도 충분하진 않지만 그냥 할만한 정도?

화면은 좋았고 키보드는 그냥저냥

그리고 칸막이는 엄청 두꺼운 게시판 재질로 쓰이는 그런 거 두장으로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앞에도 가려져있어서 전혀 의식 안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높아서 그런지 옆사람 신경도 안쓰였다고 합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알려드린 시험 보기 전 꼭 확인해봐야 할

토플시험 응시자가 직접 말하는 토플시험장소 정보는

고우해커스를 통해서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들꼐 알려드린 정보 외에도

더 자세한 정보는 최대 유학 커뮤니티 사이트인 고우해커스를 통해

살펴볼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