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리스트
글
캐나다 워홀 중, 캐나다 놀이공원 다녀오기
[본 포스팅은 #고우해커스 #지구촌특파원 LEESO 님의 글을 재구성하여 작성했습니다]
캐나다 워홀 중, 캐나다 놀이공원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고우해커스입니다 !
토론토에 위치한 원더랜드는 캐나다 워홀에서 가장 큰 테마파크이자 캐나다 최초의 테마파크랍니다.
특히 다양한 롤러코스터가 구비되어 있어서 어린이들보단 캐나다 워홀 성인이나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으나, 특히 23년 5월에 다시 재개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가 방문했어요!
재개장 소식과 따뜻한 날씨 덕분에 입장하자마자 만난 뜨헉 하는 캐나다 워홀 인파 보이시나요,,? ㅎㅎㅎ..
- 원더랜드 가격
원더랜드의 입장권은 데이 패스와 시즌 패스로 나뉘는데요.
데이 패스는 말 그대로 1일권이고 원더랜드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구매 시 CAD $44.99에 구매할 수 있어요.
(보통 현장 구매 보다는 웹사이트 통한 온라인 구매가 훨씬 싸니 온라인 구매 하고 방문하는걸 추천해 드려요!)
시즌 패스는 1년 자유이용권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지금은 23년도 끝 무렵이라 현재 24년도 시즌권을 얼리버드로 판매 중인데 현재 가격은 CAD$79 이지만, 24년 4~5월쯤 구매하게 된다면 CAD $99 정도에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시즌 패스는 1년에 원더랜드를 최소 세 번 이상 방문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캐나다 워홀 이용 계획을 잘 고려해서 데이 패스/시즌 패스 중에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여기서 LEESO가 드리는 꿀팁!
Bring a Friend Tickets이라고 시즌 패스를 가지고 있는 캐나다 워홀 친구의 코드를 통해 CAD $29.99에 1일 데이 패스를 결제할 수 있는 개꿀 팁이 있습니다. 분명히 어학원에 시즌 패스를 끊은 캐나다 워홀 친구들이 있을 거예요. 그 캐나다 워홀 친구들에게 부탁해서 Bring a Friend Tickets으로 온라인 구매해서 방문하면 일반 데이 패스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우리나라 테마파크에서도 할로윈 시즌에 좀비, 귀신 등 재밌는 이벤트를 열잖아요? 캐나다 원더랜드도 똑같이 할로윈 시즌에 고스트 헌트라고 해서 이 기간에는 낮에는 놀이공원 운영을 중단하고 저녁 18시부터 11시까지 할로윈 특별 이벤트인 고스트 헌트만 이용할 수 있는 기간으로 바뀐답니다.
- 원더랜드 가는 법
자차로 가는 것이 제일 흔하고 편한 방법이지만, 저희는 차가 없는 캐나다 워홀러 잖아여,,
그래도 캐나다 원더랜드는 버스로도 충분히 갈 수 있어서 접근성이 나쁘지 않아요!
핀치(Finch) 역 고 버스 정류장에서 760번 또는 본(Vaughan) 역에서 720번 버스를 타면 한 번에 원더랜드 정류장까지 갑니다. 대신 TTC 패스로는 요금이 결제되지 않아서 프레스토 카드에 따로 4불 정도(왕복은 8불 정도) 충전을 하고 타야 해요!
버스를 타면 대략 4~5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는데 친구들 4명 이상이랑 방문하신다면 저는 그냥 넷이 함께 우버 타고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인당 CAD $10 정도에 1~20분이면 핀치 역에서 도착하거든요,, 아니면 갈 땐 버스를 타고 돌아올 땐 너무 힘드니까 우버 타는 것 강력 추천 드려요. ㅎㅎ
지금부터캐나다 원더랜드의 생생한 현실을 보여드릴게요!
여러분 이만한 대형 인형 본 적 있으신가요?
저 정말 놀랐어요 ㅋㅋㅋ 이거 완전 미국 드라마에서만 보던 크기의 인형..!!!
캐나다 원더랜드에는 아찔한 놀이기구 말고도 중간 중간 돈을 내고 즐길 수 있는 길거리 게임들이 있어요.
우리나라로 따지면 관광지에 꼭 있는 풍선 터뜨리기 게임 같은 길거리 게임이요!
병뚜껑에 고리 끼우기 등 다양한 게임을 성공하면 탈 수 있는 대형 꼬부기 인형!! 이었어요.
그리고 캐나다 원더랜드도 다 똑같은 놀이공원이었답니다.
이 민트색 롤러코스터는 원더랜드 밖에서부터 보여지는 원더랜드의 대표 놀이기구라고 할 수 있는 롤러코스터인데요.
그만큼 제일 인기가 많은 놀이기구이기도 해서 입장하자마자 이 놀이기구부터 찾아가서 줄을 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도 캐나다 워홀 성수기에 방문해서 1~2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탄 것 같은데요. 기다림이 무색할 정도로 짜릿하고 재밌어서 역시 원더랜드 대표 롤러코스터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다음으로 강추드리는 놀이기구는 후룸라이드인데요.
그냥 다 젖어요. 아마존보다 더 심하게 그냥 싹 다 젖어요.. ㅋㅋㅋ
그래서 후룸라이드 놀이기구 옆에는 이렇게 드라이 기계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그런데 CAD $5.. ㅎ하
여름에 방문하면 캐나다 워홀들은 이 후룸라이드를 타기 전에 옷 안에 수영복을 입고 와서 수영복만 입고 타곤 한답니다.
이 배트맨 놀이기구는 롤러코스터가 앞으로 갔다 뒤로갔다 하는 롤러코스터인데요.
제 맘속의 TOP3 놀이기구였답니다.
다른 롤러코스터들보다 조금 느린 것 같이 보여서 더 스릴 있었고 뒤로 운행하는 게 아무래도 큰 포인트랍니다.
이 놀이기구는 외국 놀이공원에서 꼭 보이는 놀이기구 중 하나잖아요!
또 미국 드라마 감성 뿜뿜 내주는 놀이기구 하나쯤은 타봐야죠! 우리나라에는 없으니까요.~
고소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당연히 패스 해주시고 여름에 타면 꼭대기에 올라가서 보는 원더랜드 모습이 잊히질 않아요!
낭만 가득 스릴 있는 놀이기구랍니다.
원더랜드 안에서 식사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죠?!
원더랜드 안에 팀홀튼, 스타벅스, 피자피자, 비버테일 등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당연히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간단하게 빨리 먹을 수 있는 게 피자피자 였어서 저는 친구들이랑 피자피자에서 피자를 시켜서 나눠 먹었습니다 :)
그리고 또 캐나다 원더랜드는 바로 옆에 워터파크도 같이 붙어있어요!
여름시즌에 원더랜드와 함께 운영되기 때문에 따로 입장권 살 필요는 없고 그냥 원더랜드 티켓으로 원더랜드 내부에서 워터파크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워터파크까지 이용하시려면 수영복이랑 이용 용품 다 챙겨 가셔야 해요!
저는 너무 번거로울 것 같아 원더랜드만 이용했는데요.
여름엔 낮에 너무 덥다 보니 놀이기구 줄을 서면서 옆에 있는 워터파크를 바라보니 너무 물에 들어가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혹시 여름에 캐나다 원더랜드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워터파크까지 이용해 보세요!!
캐나다 워홀 중, 캐나다 놀이공원 다녀오기
잘 보셨나요?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고우해커스에서
원문확인이 가능합니다 :)
▼ 더 많은 캐나다 워홀 정보가 궁금하다면? ▼
'해외여행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 유학생의 이강인 유니폼 구하기 대작전! (0) | 2023.11.07 |
---|---|
스웨덴의 스톡홀름 여행 코스 추천 (0) | 2023.11.03 |
미국 교환학생 생활일기(feat. 고환율) (0) | 2023.10.27 |
유학생의 FC 미트윌란 경기 직관 - 조규성 실물 (0) | 2023.10.26 |
영국 유학 중 국가대표 친선경기 보기! (0) | 2023.10.18 |
RECENT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