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정보 2014. 12. 26. 12:49

프라하여행 비용, 투어, 일정까지 총정리!

프라하여행 비용, 투어, 일정까지 총정리!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 중에서도 낭만의 도시로 꼽히는 프라하여행,

많은 분들이 꿈꾸는 여행지가 아닐까 싶은데요ㅎㅎ

오늘은 그래서 프라하 여행 비용부터 투어 일정까지 모두

한번에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비용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어떤 여행을 가던지 여행 비용을 배제하고 생각할 수는 없는데요

5박 6일의 일정에서 총 58만원 정도를 사용했습니다

숙박의 경우 한인민박을 활용하는 것이 편하고 저렴한데요

1박 당 25유로 정도가 필요하며 기타 교통비, 식비 등 다른 유럽 국가의

비해 물가가 저렴하여 큰 비용이 들지는 않았습니다ㅎㅎ

스위스 여행 당시 110만원 정도가 필요했다는 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한 편 아닌가요~?

 

 

일정의 경우 언제 도착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저 같은 경우는 밤에 도착하게 되어 민박집에 짐을 두고 야경을

봤습니다ㅎㅎ 프라하의 야경은 상당히 유명하잖아요~?

많은 사람들이 야경을 보기 위해 다니고 있고 치안도 괜찮았습니다!

관광객이 많다보니 늦은시간까지 식당에서 술을 마시거나

길거리 공연도 많아 밤에 도착해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답니다!

 

 

프라하여행하면 팁투어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주말에는

하지 않느다고 해서 저같은 경우는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ㅎㅎ

그래서 프리투어를 하게 되었는데요, 팁투어나 프리투어는

정해진 금액이 없으며 보통 느낀 만큼 돈을 지불하게 됩니다

제가 갔던 프리투어는 바츨라프, 구시가, 까를교, 점심, 프라하성

코스 였습니다ㅎㅎ 물론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이 좋겠지만

저의 경우 다행히 수신기 여유분이 있어서 투어에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셋째날, 평일이 되고 팁투어에 참여해봤습니다ㅎㅎ

프리투어에 비해 설명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더라구요

좀 더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나 자유시간이나 사진 찍는

시간이 없고 설명에 모든 시간이 할애하다보니 사진 찍는 것에

목적을 둔 분들이라면 사진 찍을 시간이 있는 프리투어가 더

좋으실거예요ㅎㅎ 그리고 팁투어의 경우 수신기가 없어 가이드

가까이 다니는 것이 설명을 듣는데에 좋답니다!

 

체코여행, 특히 프라하여행의 경우 싼 물가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몰립니다ㅎㅎ 게다가 음식도 우리 입맛에 잘 맞아

여행하는 동안에 잘 먹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이하며 프라하여행을 준비 중인 분들이라면

좀 더 많은 프라하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고우해커스 사이트를

방문하시고 보다 더 알찬 여행 계획을 세우시길 바랍니다~